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알 파치노, 리어왕 된다

[Movie/News]
알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알 파치노가 셰익스피어 원작을 바탕으로 영화화되는 "리어왕"(King Lear)에서 리어왕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영화의 각본 및 연출은 마이클 래드포드가 맡았는데, 그는 이전에도 셰익스피어의 "베니스의 상인"을 각본 및 연출을 맡아 영화화 시켰으며, 그 때 역시 알 파치노와 함께 했습니다.

알 파치노는 그간 셰익스피어 원작을 바탕으로 한 극 속에서 여러 캐릭터를 연기했는데, 리어왕의 경우는 처음 연기하게 됩니다. 제작자 배리 나비디는 '알 파치노는 그간 수차례 리어왕 역을 제안받았는데 준비가 되지 않았다 여겼기에 거절했으나 이번에는 준비가 되었다' 라고 밝혔습니다.

영화는 올해말부터 촬영이 시작될 계획으로 전체가 유럽에서 촬영될 예정입니다.

이번 "리어왕" 말고도 또 다른 영화 "리어왕"이 제작을 기다리고 있는데, 그 영화에서는 안소니 홉킨스가 리어왕을, 리어왕의 맏딸 고넬리를 나오미 왓츠가, 둘째딸 리건을 기네스 펠트로우가, 막내딸 코델리아를 키이라 나이틀리가 연기합니다. 안소니 홉킨스의 "리어왕"은 2010년 개봉예정입니다.

비슷한 시기에 개봉하지 않을까 하는 두 편의 "리어왕". 알 파치노와 안소니 홉킨스. 누구의 리어왕이 승리할지 기대가 됩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jjwonhbk [2009.02.05 17: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으어... 볼만한 연기대결이네요 ㅎ

  2. 마장군 [2009.02.05 18: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알파치노와 안소니홉킨스의 대결이라 .. 거의 비슷한 영역대의 연기를 해보지 않았던 두 사람이라 사뭇 기대하게 되는 군요 .. 뭐 알파치노의 리어왕은 독선적인 카리스마로 그려질 것 같고 .. 홉킨스는 배역진이 화려한 걸 보면 의외로 무기력하게 그려낼 것 같네요 ..

  3. 마장군 [2009.02.05 18: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 포스팅을 보니 왜 그 영화들이 생각나네요 .. 하나는 브루스윌리스와 리처드기어가 주연한 "쟈칼"이었고 하나는 똑같은 킬러(쟈칼)를 다룬 영화인데 어떤 첩보조직에서(영국쪽이었나) 쟈칼과 비슷한 용모를 가진 요원 하나를 세뇌에 가깝도록 교육시켜(쟈칼의 습성을 몸이 배도록) 쟈칼을 추적하게 만들었던 영화인데 ..(둘다 별 재미도 못봤고 .. 오래된 영화라 네이놈에서 검색도 않되네요 ㅋ) 흐흐 ..

  4. BlogIcon 산다는건 [2009.02.05 19: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왠지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이 드는군요.

  5. 엠지스타 [2009.02.05 22: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나오미 와츠!
    제발 비중이 좀 컸으면 좋으련만...
    알파치노 신작 소식에 들어와서 엉뚱한 소리만 하고 가네요^^

    ps. 마장군님께서 말하신 또다른 자칼 영화는 에이단 퀸 주연의 "어싸인먼트"로 기억되네요~

  6. BlogIcon 잠본이 [2009.02.05 22: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홉킨스네 세자매가 너무 캐스팅이 화려해서 걱정 (밸런스가 맞을 거신가 O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