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프레스 블로그에서 Best Posting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잡동사니]
지난번 영화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시사회를 프레스 블로그를 통해 본 후, 정보 레터에 감상기 포스트를 올렸는데, 오늘 결과가 나와보니 Best Posting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그에 따라서 원고료 십만원(500원 제하고 정확히는 9만9천5백원)과 영화예매권을 받게 되었습니다. 다행히도 영화가 좋았던지라 감상기가 긍정적이었던 것도 어느 정도 이유가 되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블로그로 금전적인 이득을 얻은 것은 애드센스나 다음블로거AD뉴스 이후 처음이라고 할 수 있네요. 정책에 따라 다음달 20일에나 입급이 되는지라, 개강 후 교재 사는데는 못 쓰는게 좀 아쉽긴 하네요^^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에 관한 제 부족한 감상기는 아래 연관글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BlogIcon 아쉬타카 [2009.02.06 10: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축하드려요~~
    전 개봉일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

  2. 아이언맨 [2009.02.16 22: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짜 스테판 씨같은 분은 그런 능력으로 이익을 많이 얻네요 부럽 ㅠ( <- 오지랖 넓은 소리는 무시)

    축하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