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크리스챤 베일, 욕설 논란에 대해 사과

크리스챤 베일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Terminator Salvation, 이하 터미네이터4)의 촬영 중 크리스챤 베일이 촬영감독에게 한 욕설이 온라인 상에서 공개되면서 많은 파장을 낳았습니다.

이에 대해 크리스챤 베일이 LA KROQ 라디오의 아침 방송에 전화연결을 통해 등장해 사과의 뜻을 밝혔습니다.

아래는 전체 음성 파일입니다.


내용 중 일부는 아래와 같습니다.

굉장히 괴로운 한 주 였다. 내 입이 거칠다는 것을 이제는 모두가 알고 있다. 나는 정도를 벗어났었다. 그에 대해 사과하고 싶다. 이번 일에 대해서 나만큼 힘든 사람도 없을 것이다. 이번 일은 변명의 여지가 없다. 일이 잘 해결되기를 바랄 뿐이다.

"터미네이터2"에서 사라 코너는 정신병동에 있었다. 왜 그녀가 거기 있었을까? 그녀가 미쳤기 때문이다.(농담) 나는 그녀의 아들인 존 코너를 연기했고, 그 날 그런 일이 발생했다. 나는 존 코너의 핏속에 이어져내려온 광기를 보이려고 노력했는데, 그것이 너무 오버되었다. 현실과 픽션이 섞인채로 그곳에는 반은 존 코너이고, 반은 크리스쳔 베일인 존재가 있었다.

우리는 이 문제를 완벽히 해결했다. 그날도 역시 몇시간 동안 촬영이 진행되었다. 내가 그(촬영감독)를 해고하지 않으면 촬영을 하지 않겠다고 했던 말은 소용없는 말이다. 나는 누구도 해고할 의도를 가지고 있지 않았다. 더이상 어떤 문제도 없었다.

여러분들에게 간절히 부탁하고 싶다. 나의 이 한번의 잘못으로 인한 그늘이 "터미네이터4"에 까지 미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다.

이번 크리스챤 베일의 사과로 이번 사태과 잘 해결되기를 바라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