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라이언 필립/에바 그린의 SF 영화 "프랭클린", 포스터 공개

[Movie/News]
라이언 필립, 에바 그린 등이 주연을 맡은 SF 영화 "프랭클린"(Franklyn)의 새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첫 번째 포스터는 이전에 공개된 것이고, 이어서 그 이후에 공개된 포스터 들입니다.

01234

영화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그리고 있습니다.

에서(버나드 힐 분)는 런던 부랑자들의 거리에서 그의 고집불통 아들을 찾는 남자입니다. 마일로(샘 라일리 분)는 첫 사랑의 순수함으로 돌아가려고 몸부림치는 삼십대의 상처받은 남자입니다. 에밀리아(에바 그린 분) 예술을 전공하는 학생으로, 그녀의 모든걸 체념한 듯한 아트 프로젝트는 점점 복잡해지고 치명적으로 변해갑니다. 프리스트(라이언 필립 분)는 가면을 쓴 자경단원으로 도시(Meanwhile City)에서 그의 적을 찾아헤멥니다. 영화는 현재의 런던과 미래의 도시(신앙과 그 믿음에 의해 무자비하게 통치되고 있는 획일적이고 자유가 없는)의 두 세상에서 각 네 명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그들 각각의 세상은 격변하고 있고, 한 발의 총알이 그들의 운명을 결정하게 되고 그때 그들의 삶은 충돌합니다.


"프랭클린"은 영국 기준 2월 27일 개봉합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낼름낼름 [2009.02.13 13: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3번째 포스터는 '본 얼티메이텀'을 생각나게 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