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조미, 실사판 "뮬란"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Movie/News]
조미

ent.sina.com.cn

지난 1998년, 디즈니에서 중국에서 전래되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애니메이션화했던 "뮬란"을 원조인 중국에서 몇년간 영화화 준비를 해왔는데, 영화판 "뮬란"(
花木蘭, Hua Mulan)에 관한 기자 회견을 통해 여주인공이 공개되었습니다.

"서울공략"의 마초성 감독이 연출을 맡은 실사판 "뮬란"에는 그간 언론이 예상했던 장쯔이, 양자경, 유역비가 아닌 조미가 캐스팅 되었습니다. 마초성은 남장과 여장을 오가는 역할에 조미가 완벽히 맞아떨어진다고 밝혔습니다.마초성은 디즈니의 애니메이션과 관련해서는 헐리우드의 뮬란은 그가 생각은 히로인의 느낌에는 맞지 않으며, 조미의 외모가 그의 상상과 근접하다고 밝혔습니다.

애초에 영화는 장쯔이를 뮬란으로 원하던 "신화: 진시황릉의 비밀"의 당계례가 연출로 내정되어 있었는데, 작년에 마초성 감독으로 바뀌었으며 감독 교체에 대한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조미의 상대 남자배우로는 진곤이 출연해 "화피"에 이어 다시한번 조미와 호흡을 맞춥니다. 또한, 러시아 가수인 비타스가 카메오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뮬란"은 중국에서 전해지는 이야기로 화목란(花木蘭, Hua Mulan)이라는 여성이 아버지 대신 남장을 하고 징병에 응해 공을 세운다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열혈고딩 [2009.02.14 14: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뭐...적벽대전에서의 남장도 그리 어색하지않았으니 잘해낼것 같네요.
    장쯔이가 했어도 좋았을건 같은데..무술실력도 더 괜찮은것같고ㅋㅋㅋ

  2. BlogIcon 잠본이 [2009.02.14 22: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적벽의 모 남자배우가 또 군인으로 나와서 '돼지 너 여기서 뭐하냐?' 이러면 대박날듯 OTL

  3. 아잉 [2009.02.15 02: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오던지 말던지..
    이제 홍콩영화는 "견자단" 영화말고는
    보기가 싫어진다는..;;;
    "엽문" 국내에 언제 개봉하나요??

  4. 리퀴드 [2009.02.15 13: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애니메이션을 너무 재밌게 봐서 영화가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

    약간 불안하긴 하지만 서도 ;;;

  5. 설리반 [2009.02.15 19: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가 볼땐 저 여인네는 뮬란과 전혀 매치가 안되는거 같네요; 뭐 기대도 안되지만요...

  6. 나그네 [2009.02.16 23: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장쯔이, 양자경등이 물망에 올랐던 뮬란은 헐리우드 회사가 투자하는 뮬란이구요 이건 워낙 예전부터 말이 나왔는데 장쯔이가 거절하고, 여러 문제가 있어서 계속 지연되는거 같네요. 이번에 제작되는건 마초성판이네요. 마초성이 잽싸게 먼저 스타트한듯..다른 뉴스를 보니 중국판도 준비단계라고 하더군요. 마초성판은 홍콩판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