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아야세 하루카의 "오빠이 발리볼", 정식 예고편 공개

"싸이보그 그녀", "매직아워"의 아야세 하루카가 주연을 맡은 영화 "오빠이 발리볼"(おっぱいバレー)의 정식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제목의 '오빠이'는 일본어로 '여자가슴'을 뜻하는 단어로 영화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그리고 있습니다.

때는 1979년, 23세의 여선생 미나코(아야세 하루카 분)는 기타큐슈의 중학교로 전근을 오게 됩니다. 미나코는 그녀의 일에 너무나 열심인 나머지, 남자 배구부의 코치를 자원합니다. 하지만 배구부의 부원은 고작 5명. 거기다 그나마 있는 그 부원은 여자 꽁무니 쫓아다니기 바쁜지라, 연습할 시간도 부족합니다. 미나코는 그런 부원들을 연습을 시키기 위해 제안을 하나 합니다. 곧 열리는 배구 대회에서 우승을 한다면, 자기의 가슴을 살짝 보여주겠다고.

부원들은 그에 혹해서 미칠듯이 연습에 매달리게 되고, 그것을 본 미나코는 불안해합니다. 하지만, 그들의 변화된 태도를 보고 기쁜 미나코는 그것을 감수하기로 마음 먹습니다. 하지만, 첫번째 시합이 열리기 전에 학교에서는 배구부의 그 비밀을 알게되고, 그로 인해 그녀의 교사직은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무에노리 미즈노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오빠이 발리볼"은 일본기준 2009년 4월 18일 개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