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왓치맨"의 매튜 굿, "립 이어"에서 에이미 아담스의 상대역 맡아

[Movie/News]
매튜 굿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영화 "왓치맨"에서 오지맨디아스를 연기한 매튜 굿이 에이미 아담스가 주연을 맡은 로맨틱 코메디 영화 "립 이어"(Leap Year)에서 그녀의 상대역으로 캐스팅 되었습니다.

영화 속에서 에이미 아담스는 4년에 한번 돌아오는 윤일(2월 29일)에 남자친구에게 청혼을 하기 위해 더블린으로 여행을 떠나는 멋진 여성 역할을 맡았습니다. 아일랜드에서는 전통적으로 여성이 이 윤일에만 남자에게 청혼할 수 있고, 그때 청혼을 받은 남성은 승낙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날씨로 인해 여행계획은 틀어지게 되고, 그녀는 무뚝뚝한 아일랜드인 여관 주인의 도움을 구해 때맞춰 프로포즈를 하기 위한 예상치 못한 고된 여행에 돌입하게 되는데, 매튜 굿이 맡게 된 역은 에이미 아담스와 함께 하게 된 여관 주인입니다.

"슬럼독 밀리어네어"의 사이몬 뷰포이가 각본 작업에 참여한 "립 이어"는 "힐러리와 재키"의 애넌드 터커가 연출을 맡았으며, 현재 프리프로덕션 단계로 2010년 개봉합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맥거핀 [2009.02.18 12: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모습이 과연 '초인'에 가까운 '오즈맨디아스(바이트)'에 걸맞는 모습인지, 좀 불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