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비욘세/잭 에프론,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휴 잭맨과 함께 공연 펼칠 듯

휴 잭맨 비욘세 바네사 허진스/잭 에프론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춤과 노래를 선보일 이는 사회자 휴 잭맨만이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E! 온라인의 보도에 따르면, 휴 잭맨이 펼칠 무대에는 배우 겸 가수 비욘세가 함께 하며, "하이 스쿨 뮤지컬" 시리즈에 함께 출연했으며 실제 연인이기도 한 잭 에프론과 바네사 허진스, "맘마 미아!"에 함께 출연했으며 실제 연인(으로 추정되는)사인인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도미닉 쿠퍼도 공연 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E! 온라인이 접한 소스에 따르면, 잭맨과 비욘세는 리허설을 해왔으면, 전체 리허설 역시 곧 행해질 것이라고 합니다. 이번 무대에의 노래와 춤은 "물랑 루즈", "오스트레일리아"의 바즈 루어만이 연출을 맡았는데, 전해지는 이야기로는 휴 잭맨이 그에게 요청을 했다고 합니다.

또한 E! 온라인이 전한 또다른 소식에 의하면 잭 에프론이 주제가상의 시상자로 나설 것이라고 합니다.

사회자에 휴 잭맨, "트와일라잇"의 로버트 패틴슨/"하이 스쿨 뮤지컬" 시리즈의 잭 에프론을 시상자로 내세우는 것을 포함해 준비하는 내용들을 보면, 아카데미가 얼마나 시청률에 목이 말랐는지 어렵지 않게 짐작할 수 있습니다.

언급되는 스타들이나 아카데미 측에서는 비밀을 지키고 있기에 이 같은 정보들이 사실인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시상식을 보는 것입니다. 제81회 아카데미 시상식은 북미시간으로는 오는 일요일 저녁, 우리시각으로는 23일 월요일 오전에 거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