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히스 레저의 "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 출연진 모습 일부 공개

"다크 나이트"의 히스 레저가 촬영을 진행 중 세상을 떠나고, 이후 그의 역을 조니 뎁, 주드 로, 콜린 파렐이 맡게 된 테리 길리엄 연출의 "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The Imaginarium of Doctor Parnassus)과 관련된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이 이미지를 통해 한 배역을 연기하는 네 명의 배우들의 모습 일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

영화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그리고 있습니다.

유랑극단의 단장으로 악마와의 내기로 영원한 삶을 살게 된 파느나서스 박사는 한참의 시간이 지난 후 진정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게 되고, 다시 한번 악마와 계약을 맺습니다. 그의 영생을 젊음으로 돌려달라는 것입니다. 조건은 그와 그녀의 사이에서 태어난 첫 아이의 16세 되는 생일날 그 아이를 악마 미스터 닉에게 바치겠다는 것. 파르나서스의 딸 발렌타인은 어느새 자라 16세 생일을 맞이하게 되고, 악마 미스터 닉은 맺은 계약 대로 그녀의 딸을 납치하게 됩니다. 파르나서스는 자신을 도와 딸을 구하는 사람에게 딸과 결혼시켜주겠다고 하고, 그때 등장한 청년 토니와 함께 신비스러운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영화에서 히스 레저, 조니 뎁, 주드 로, 콜린 파렐이 연기하는 배역은 토니입니다.

"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은 현재까지는 국내에서 6월 4일 개봉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