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사무엘 L. 잭슨, 닉 퓨리로 돌아온다

[Movie/News]
닉 퓨리

마블이 사무엘 L. 잭슨과의 계약에 미적지근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마블은 팬들에게 많은 질타를 받았었는데요, 팬들은 그 질타를 즉시 철회해야 할 듯 싶습니다.

헐리우드 리포터에 따르면 사무엘 L. 잭슨은 닉 퓨리 역으로 마블의 9편의 영화에 출연하는 전례없는 계약을 맺었습니다. 그 9편의 영화들에는 "아이언맨2", "캡틴 아메리카", "어벤저스" 등과 그 영화들의 후속작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가 수장으로 있는 쉴드(S.H.I.E.D.)를 다룬 영화도 만들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그가 연기하는 닉 퓨리를 가장 빨리 볼 수 있는 영화는 오는 4월부터 촬영에 들어가 2010년 5월 7일 개봉하는 "아이언맨2" 입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oksk [2009.02.26 11: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믿습니다.

  2. captainnemo [2009.02.26 12: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터미네이터4 보고 포2 보고 나면은 아이언맨2 소식 조금씩 들려오겠네.. 아 행복하다 2009년 2010년 ㅋㅋㅋ

  3. M-director [2009.02.26 12: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계약금 문제로 출연을 못할수도 있다는 소식을 들었을때 진짜.. 가슴이 철렁 내려앉았는데....
    다행이네요~

  4. 닉 퓨리 [2009.02.26 13: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2009~2010년 사이 영화들은 너무 기대됩니다 ^^

  5. 백야 [2009.02.26 18: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생각해보면...저런 많은 만화원작들을 만들어낼 수 있는 할리우드의 힘이 대단하긴 대단합니다;;
    <그저 기대중!!!

  6. 설리반 [2009.02.26 20: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만화 원작들이 아주 대량으로 쏟아져 나오네요^^ 눈이 정말 즐거워질듯ㅎㅎ

  7. 마장군 [2009.02.26 23: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무엘 개인적으로도 대박이군요 ㅋ 얼쑤~

  8. 마장군 [2009.02.26 23: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예전 [프레데터VS에일리언] 게임을 오락실에서 즐겨 했을당시 별루 정감이 안가던 캐릭터인데 .. 거참 사무엘의 모습으로 카피되다 싶이 하니 정감이 가는건 왜 일까요 ? ^^

  9. 베일 [2009.02.27 00: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참.. 저는 시대를 잘 타고 난거 같습니다^^ 돈만 좀 많았으면... 봄아 여름아 얼른 와라..ㅜㅜ

  10. 놀란님 ㅠㅠ [2009.02.28 02: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워너는 놀란만 믿고 가는거 아닌가요 !? 이미 워너는 놀란과 계속 작품계약 하는거보면....놀란한테 제대로 꽂힌 듯 하던데

  11. BlogIcon ploost [2009.02.28 08: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나이스 캐스팅이네요 ㅋㅋ 정말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