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리들리 스콧의 "로빈 훗", 2010년 5월 개봉

[Movie/News]
러셀 크로우/리들리 스콧

지속된 제작 연기, 제목 및 전체 스토리, 캐스팅 변경 등이 잇달았던 리들리 스콧의 "로빈 훗"(Robin Hood)의 개봉일이 결정되었습니다.

유니버셜은 "로빈 훗"의 개봉일을 북미기준 2010년 5월 14일로 공표했습니다.

"로빈 훗"은 이로써 "아이언맨2"(5월 7일), "슈렉4"(5월 21일),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5월 28일)에 이어 2010년 5월 개봉라인업의 한자리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리들리 스콧의 "로빈 훗"에는 주인공 로빈 훗 역에 러셀 크로우, 그와 사랑을 나누는 매리언 역에는 케이트 블란쳇이 캐스팅되었으며, 영화의 이야기는 기존의 로빈 훗 이야기와 전체적으로는 큰 유사성을 띄는데 록슬리에서 추방 된 로빈이 노팅엄 영지에 다다르게 되고, 매리언이라는 여인을 만나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그릴 것이라고 합니다. 이 작품은 리들리 스콧과 러셀 크로우가 함께 하는 다섯번째 작품입니다.

영화의 원래 각본은 데안 리프와 사이러스 보리스가 맡았는데 이후 브라이언 헬겔렌드가 다시 썼으며, 영화는 오는 4월부터 촬영에 들어갑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백야 [2009.03.14 16: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발 이제는 차질이 없었으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