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쏘우4" 최종 극장용 포스터 공개!

[Movie/News]
"쏘우" 시리즈의 네번째 작품, "쏘우4"(Saw IV)의 최종 극장용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추가로, 지난 7월 코믹콘에서 프로듀서가 밝히길, 첫 편집본이 NC-17등급을 받았다고 했는데, 이번 새로운 편집본은 R등급을 받았다고 합니다. 최초 편집본 보다는 조금 강도가 약해졌나 봅니다.

"쏘우4"는 북미 기준 올해 10월 26일 개봉예정입니다.

ㅣ줄거리 l
형사 케리가 살해당한 소식이 알려지고 나서, 능숙한 두명의 범죄심리 분석 FBI, 형사 Strahm과 형사 Perez는 직쏘가 남겨놓은 몸서리쳐지는 유해들을 조사하고 그의 퍼즐조각을 풀게된다. 또 그들은 이 끔찍한 곳에서 베테랑 형사 Hoffman을 돕기 시작한다. 그사이에, SWAT 사령관 Rigg는 납치되어 함정에 빠지게 된다. 직쏘가 아직 건드리지 않은 마지막 사령관인 그는
90분이라는 시간동안 연속으로 나오는 제정신이 아닌 함정들을 극복해야하며 그의 오랜 친구를 구하거나 죽음의 결과를 맞이해야한다.

 릭의 전도시에걸친 추격이 되살아나는 시체들에게서 멀어지고.. 형사 Hoffman과 FBI는 오래동안 숨겨져왔던 직쏘의 전부인인 질(Betsy Russell분)에 관한 단서를 발견하고, 이것으로 인해 직쏘의 사악한 본질의 시초가 밝혀진다. 그리고 이제, 직쏘의 실제 목적과 그의 과거,현재, 미래의 피해자들로부터 진행할 끔찍한 계획이 점점 밝혀지는데...

쏘우4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BlogIcon 와니 [2007.08.30 10: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 영화 정말 끈질기게 오래 가네요;;
    1편만 시사회로 봤는데..
    너무 끔찍해서 더이상 못보겠더라는;;

    • BlogIcon Stephan [2007.08.30 10: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뭐랄까, 점점 1편의 신선함은 잃어가고, 잔인함만 늘어가는 것 같아 아쉬울 뿐입니다.

      ...혹자들은 계속 우려먹는다고, 사골무비라고도 부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