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리즈 위더스푼, 이번에는 픽사 애니의 성우로

[Movie/News]
리즈 위더스푼

북미에서 오는 27일 개봉하는 드림웍스의 신작 3D 애니메이션 "몬스터 vs. 에일리언"에서 주인공 수잔의 목소리를 연기했던 리즈 위더스푼이 이번에는 드림웍스의 라이벌인 픽사의 차기 애니메이션에서 주인공 역의 성우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 같은 소식은 OrlandoSentinel.com의 "몬스터 vs. 에일리언" 프리뷰 기사를 통해 공개되었는데, 리즈 위더스푼이 참여하게 될 영화는 "곰과 활"(The Bear and the Bow) 입니다. 리즈 위더스푼은 이에 대해, '애니메이션 참여 제의가 많이 들어오는데, 이유를 잘 모르겠네요. 내 목소리가 웃긴가요?' 라고 농담을 하며, 이에 대해 밝혔습니다.

스코틀랜드를 배경으로한 액션 어드벤쳐 물인 "곰과 활"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그리고 있습니다.

영화의 주인공은 메리다로, 그녀는 공주임에도 불구하고 그 지위를 포기하고 궁수가 되려합니다. 그로 인해 그녀는 어머니와 갈등을 빚고는 무리한 선택을 하게 되는데, 그 선택은 아버지의 왕국과 어머니에게 큰 위험이 닥치게 합니다. 메리다는 예측불허한 자연의 힘과 마법, 어두운 고대의 저주와 상대하며, 그녀가 불러온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리즈 위더스푼은 메리다의 목소리를 연기합니다.

아래는 공개된 영화의 캐릭터 컨셉 이미지입니다.

곰과 활

"곰과 활"에는 리즈 위더스푼 외에도, 빌리 코놀리가 메리다 공주의 아버지인 퍼거슨 왕, 엠마 톰슨이 어머니인 엘리노 여왕, 줄리 워터스가 마녀 역의 목소리를 맡아 연기합니다.

"이집트 왕자"를 공동연출했던 브렌다 챕먼이 연출을 맡은 영화는 2011년 크리스마스 개봉 예정입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wolfpax [2009.03.19 19: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컨셉 아트가 독특한거 같습니다. 간만에 제대로된 동화풍 화풍의 애니를 볼 수 있을꺼 같아 기대됩니다.

  2. 하핫 [2009.03.19 21: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드림웍스 성우에 픽사 성우까지. 배우의 애니메이션 성우출연으로 이보다 더 좋을순 없겠네요 ㅎㅎ

  3. 레이튼 [2009.03.20 20: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리즈 위더스푼은 이 프로젝트 말고도 앞으로 확정된 차기작이 3편정도 더 있던데.....아주 바쁘겠어요ㅎㅎ 개인적으로 그녀의 상큼한 매력을 좋아하는지라....차기작들이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