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전지현 주연의 "블러드 더 라스트 뱀파이어", 일본판 예고편 및 영국판 포스터 공개

[Movie/News]
전지현이 주연을 맡아 국내에서 특히 화제가 된 영화 "블러드 더 라스트 뱀파이어"(Blood: The Last Vampire)의 일본판 예고편이 야후! 재팬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영화는 "공각기동대"의 오시이 마모루가 제작한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외모상으로는 16세 소녀인 뱀파이어 사야(전지현 분)의 뱀파이어 사냥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아래는 영국판 포스터로 "블러드 더 라스트 뱀파이어"는 SciFi London Film Festival에서 4월 29일 공개될 것이라고 합니다.

블러드 더 라스트 뱀파이어

"키스 오브 드래곤"의 크리스 나혼이 연출을 맡은 "블러드 더 라스트 뱀파이어"는 일본에서는 5월 29일, 영국에서는 6월 12일 개봉합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백야 [2009.03.29 01: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야말로 쌩뚱맞기 그지없는 예고편이군요....
    왜 국내스타의 할리우드 진출작은 다 졸작미를 풍기는 걸까요...
    울버린에나 기대를 해봅니다. 전지현씨, 이건 좀........ 아닌 것 같습니다. 에이~

  2. 설리반 [2009.03.29 10: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드래곤볼보다 더한 영화가 나올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