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영화 "럼 다이어리"의 조니 뎁 첫 공개

[Movie/News]
"라스베가스의 공포와 혐오"의 원작소설의 작가인 헌터 S. 톰슨이 지은 동명의 소설을 영화화한 "럼 다이어리"(The Rum Diary)에서의 조니 뎁을 담은 사진이 PopSugar.com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럼 다이어리

영화는 프리랜서 기자인 폴 켐프(조니 뎁 분)가 미국에서 추방당해 뉴욕에서 푸에트리코의 조그만 신문사로 이직한 후, 그곳에서 그가 겪는 알콜중독과 복잡한 이성관계 등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조니 뎁은 영화의 주연 뿐만 아니라, 총제작자로 참여하고 있는데 헌터 S. 톰슨 생에 조니 뎁은 그와 깊은 우정을 나누었습니다. 영화에는 조니 뎁 외에 아론 에크하트, 리차드 젠킨스, 앰버 허드 등이 출연합니다.

현재 촬영이 진행 중인 "럼 다이어리"는 2010년 개봉 예정입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백야 [2009.03.29 16: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 아론 에크하트도 나온다굽쇼!

  2. 설리반 [2009.03.29 19: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조니뎁 나오는 영화는 무조건 왕창 기대작이 되죠ㅎㅎ
    그런데 안타까운건 조니뎁도 정말 상복이 없다는거...
    이번엔 상도 많이 타길 바래요^^

  3. salvater12 [2009.03.30 03: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조니뎁 요즘 쉴새없이 찍는군요~아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