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쿠엔틴 타란티노의 "인글로리어스 배스터드", 칸영화제 경쟁부문 초청

이전에 전해드린 "인글로리 배스터드"(Inglourious Basterds)의 소식 중에서 쿠엔틴 타란티노가 이 영화를 칸영화제에서 공개할 예정이라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그 말대로 "인글로리어스 배스터드"가 올해 열리는 제62회 칸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되었습니다.

브래드 피트, 사무엘 L. 잭슨, 마이크 마이어스, 다이앤 크루거 등의 출연진을 자랑하는 영화는 독일군이 점령한 프랑스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소산나 드레퓌스(멜라니 로랑 분)라는 소녀는 그녀의 가족이 나찌 대령 한스 란다(크리스토퍼 왈츠 분)에 의해 처형당하는 것을 목격하게 됩니다. 소산나는 간신히 탈출하여 파리로 도망을 가게 되고 그곳에서 그녀는 극장의 영사기사라는 새로운 신분으로 위장합니다. 유럽의 다른 곳에서는 미국의 알도 라이네 중위(브래드 피트 분)가 유대인 병사들로 구성된, 나찌에 대한 복수를 위한 특공대를 조직합니다. 그들의 특공대에 독일 '제3제국'의 지도자를 처치하기 위해 독일 여배우와 비밀 요원 브리짓 폰 하머스마크(다이앤 크루거 분)가 들어오게 됩니다. 운명은 이들을 소산나가 그녀 자신이 품은 원한에 대한 복수를 실행할 준비를 하고 있던 극장에서 만나게 합니다.

아래는 베니피 페어 지에 실린 "인글로리어스 배스터드" 출연진들의 화보입니다.

인글로리어스 배스터드
인글로리어스 배스터드

브래드 피트 (알도 라이네 중위)

인글로리어스 배스터드
인글로리어스 배스터드

다이앤 크루거 (브리짓 폰 하머스마크)

인글로리어스 배스터드

멜라니 로랑 (소산나 드레퓌스)

인글로리어스 배스터드

"인글로리어스 배스터드"는 북미기준 8월 21일 정식 개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