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픽사의 새 단편 "파틀리 클라우디", 첫 스틸 공개

[Movie/News]
픽사의 2009년 개봉 예정 장편 애니메이션 "업"(Up)의 상영시 같이 공개될 단편 애니메이션 "파틀리 클라우디"(Partly Cloudy)의 첫 스틸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파틀리 클라우디

이번 단편은 서양에서 전해지는 아기를 물고 오는 황새에 대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그 황새는 대체 어디서 오는 걸까요? 이 단편에서는 성층권에 있는 구름이라는 상상을 답으로 제시합니다. 외롭고 위태로움이 가득한 구름 거스는 '위험한' 아기들을 만들어내는데에 대가입니다. 악어, 호저, 숫양 등. 거스의 창조물들은 대단하긴 하지만, 그의 창조물들을 배달해주는 황새, 펙은 보통 힘든게 아닙니다. 펙의 일은 점점 힘들어지고, 이 단편은 펙이 어떻게 이 위험한 배달물과 그의 친구의 성미를 감당해낼지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파틀리 클라우디"는 픽사의 스토리보드 아티스트이자 "라따뚜이"에서 에밀의 목소리를 맡았던 피터 손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묘한매력 [2009.04.19 17: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근데... 저 구름 케릭터는 여태껏 봐왔던 픽사 케릭터들과는 확연히 다른것 같은데요.
    뭐 기대하는것은 마찬가지입니다!

  2. kaiser [2009.04.20 13: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WALL.E 때도 같이 상영되었던 마술토끼?를 재밌게 봐서 기대되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