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쿠엔틴 타란티노의 "인글로리어스 배스터드", 새 포스터 공개

[Movie/News]
"킬 빌"의 쿠엔틴 타란티노가 연출을 맡은 2차세계대전 배경 영화 "인글로리어스 배스터드"(Inglourious Basterds)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영화 속에서 브래드 피트가 분한 알도 라이네 중위를 담고 있습니다.

인글로리어스 배스터드

브래드 피트, 사무엘 L. 잭슨, 마이크 마이어스, 다이앤 크루거 등의 출연진을 자랑하는 영화는 독일군이 점령한 프랑스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소산나 드레퓌스(멜라니 로랑 분)라는 소녀는 그녀의 가족이 나찌 대령 한스 란다(크리스토퍼 왈츠 분)에 의해 처형당하는 것을 목격하게 됩니다. 소산나는 간신히 탈출하여 파리로 도망을 가게 되고 그곳에서 그녀는 극장의 영사기사라는 새로운 신분으로 위장합니다. 유럽의 다른 곳에서는 미국의 알도 라이네 중위(브래드 피트 분)가 유대인 병사들로 구성된, 나찌에 대한 복수를 위한 특공대를 조직합니다. 그들의 특공대에 독일 '제3제국'의 지도자를 처치하기 위해 독일 여배우와 비밀 요원 브리짓 폰 하머스마크(다이앤 크루거 분)가 들어오게 됩니다. 운명은 이들을 소산나가 그녀 자신이 품은 원한에 대한 복수를 실행할 준비를 하고 있던 극장에서 만나게 합니다.

"인글로리어스 배스터드"는 올해 칸 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되었으며, 북미기준 8월 21일 개봉합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BlogIcon 진사야 [2009.05.03 22: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브래드 피트는 존재 자체로 절대 포스가... ㄷㄷㄷ
    이번 작품에서 제대로 뛰어놀았(?)나 봅니다.

  2. BlogIcon B.J Penn [2009.05.06 00: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기다리기 너무 힘드네요~

    쿠엔틴 타란티노의 모든 영화들은 저에게, 엄청난 카타르시르를 느끼게 해줬습죠 ㅎㅎ...

    브래드 피트의 표정이..."트랜스포머고 터미네이터고 나발이고, 다 비키라" 하는듯한...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