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엑스맨 탄생: 울버린"의 후속작 기획 중

[Movie/News]
울버린

버라이어티의 보도에 따르면, 휴 잭맨과 그의 제작사 시드 프로덕션의 파트너인 존 팔레르모는 '울버린'이 등장하는 여러 프로젝트를 계획 중이라고 하는데 그 중에서는 우선 폭스와 함께 "엑스맨 탄생: 울버린"의 후속작의 기획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시드 프로덕션은 현재 후속작에 대해서는 원작 코믹스의 사무라이와 관련된 스토리라인에 기반을 두고 그에 촛점을 맞추고 있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해서는 "엑스맨 탄생: 울버린"에서 엔딩 크레딧이 끝나고 나오는 쿠키 영상에서 배경이 일본인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엑스맨 탄생: 울버린"은 현재까지 전세계에서 약 1억 6천만불의 흥행을 올리고 있습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닉 퓨리 [2009.05.06 17: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독이 예전에 자기는 울버린의 일본에서의 활약을 담은 코믹스를 좋아한다고 했었죠...아마

  2. M [2009.05.06 20: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아 또 일본인가...일본으로 한번또 오것네영 만약에 만들어진다면쩝..부럽다..

  3. 리디아 [2009.05.06 23: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후속편에서도 다니엘 헤니를 볼 수 있을려나요??
    여기서 말을 더 붙이자니 스포가 되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