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제라드 버틀러의 "게이머", 인터랙티브 티저 포스터 공개

[Movie/News]
"300"의 제라드 버틀러가 주연을 맡은 SF 스릴러 "게이머"(Gamer)의 플래시를 이용한 인터랙티브 티저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영화는 멀지 않은 미래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사형수 카벨(제라드 버틀러 분)은 우연찮은 기회에 온라인 게임 '
Slayer'을 통해 대중 문화의 영웅으로 떠오르게 됩니다. 그는 온라인에서 전세계에서 접속해오는 여러 대적자들을 상대합니다. 마인드 컨트롤 기술은 사회 전체로 퍼쳐나가고 게임 'Slayer'은 사람이 다른 사람을 거대한 다중 접속 온라인게임 안에서 조종 가능하게 합니다. 카벨의 모든 행동은 수백만이 볼 수 있고, 카벨의 궁극적 도전은 그의 정체성을 되찾고 그를 가두고 있는 시스템을 공격하는 것으로 정해집니다.

영화는 "아드레날린 24"의 공동 각본 및 공동 연출을 맡았던 마크 네빌딘, 브라이언 테일러가 공동으로 각본 및 연출을 맡았습니다.

"게이머"는 북미기준 9월 4일 개봉합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백야 [2009.05.08 19: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아, 마우스를 갖다대니 웬 남자애 얼굴이 보이는군요.
    그나저나 저 제라드 버틀러의 눈빛, 여전히 레오니다스의 포스가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