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모니카 벨루치, 니콜라스 케이지의 신작에 합류

[Movie/News]
마법사의 제자모니카 벨루치

버라이어티의 보도에 따르면, 모니카 벨루치가 니콜라스 케이지 주연, 존 터틀타웁 연출의 디즈니 영화 "마법사의 제자"(The Sorcerer's Apprentice)에 출연합니다.

"마법사의 제자"는 괴테의 짧은 이야기가 그 바탕으로 훗날 뒤가가 교향곡 형태로 만들기도 하는데, 디즈니의 "환타지아"를 보신 분들이라면 미키 마우스가 마법사의 제자로 나와서 강력한 마법을 가지고 장난치다 고생을 하게되는 이야기를 기억하실 것입니다. 바로 그 이야기입니다.

영화는 현대의 맨하탄을 배경으로 마법사 블레이크(니콜라스 케이지 분)가 그의 제자를 찾아나서는(제이 바루첼 분)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모니카 벨루치는 마법사이자 블레이크와 오랜 연인 관계인 베로니카 역을 맡았습니다.

제리 브룩하이머가 제작을 맡은 "마법사의 제자"는 북미기준 2010년 7월 16일 개봉 예정입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okskpark [2009.05.18 00: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왕 제리 브룩하이머~
    는 훼이크고

    사실 여왕님때문에 제작자분은 아웃오브안중

  2. 리디아 [2009.05.18 18: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저 여신님 ㅠ
    당대 최고미녀 소피마르소가 오히려 외모로 밀리던데 말이죠...

  3. BlogIcon 산다는건 [2009.05.19 18: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누님 싸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