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제니퍼 애니스톤/아론 에크하트의 로맨스물 "러브 해픈즈", 예고편 공개

[Movie/News]
"말리와 나"의 제니퍼 애니스톤과 "다크 나이트"의 아론 에크하트가 주연을 맡은 로맨스물 "러브 해픈즈"(Love Happens)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2년 전 아내를 잃은 버크(아론 에크하트 분)는 그를 계기로 희망과 긍정의 마인드를 가지는 내용을 담은 책을 쓰고 그 책은 베스트셀러가 됩니다. 그로 인해 강연회를 다니던 버크는 시애틀에 강연회를 위해 들렀다 자신의 강연회에 참석했던 엘로이즈(제니퍼 애니스톤 분)라는 여성을 만나게 되고 그녀와 만남을 이어갑니다. 그 과정에서 버크는 아직도 자신이 아내의 죽음이라는 현실에 당당히 맞서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되고, 엘로이즈와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희망과 사랑을 찾게 됩니다.


감독 브랜든 캠프의 연출 데뷔작인 "러브 해픈즈"는 북미 기준 9월 18일 개봉합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질풍노도 [2009.06.20 02: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에론 에크하트는 다크나이트 이후로 지지도가 더 높아졌나요? 연기 정말 좋았는데..

  2. 마장군 [2009.06.20 11: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에크하트는 멜로물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사랑의레시피 참 좋았는데 (물론 다크나이트 이후에 본 거지만 ^^) 제니퍼의 출연작은 꽤 오랜만 같군요 ? ^^( 아 .. 내가 이 배우의 출연작을 많이 안 본거였구나 ㅎㅎ)

  3. Deceiver [2009.06.20 17: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우리의 백기사님, 여기서도 희망의 상징으로 나오는군요 ^^

  4. wolfpax [2009.06.23 12: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예고편 느낌 좋네요. 가을에 연인과 함께 보기 좋을 영화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