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브래드 피트의 "머니볼", 제작 중단

[Movie/News]
스티븐 소더버그브래드 피트

버라이어티의 보도에 따르면 북미 시간으로 6월 22일 월요일부터 촬영이 시작될 예정이던 스티븐 소더버그 연출, 브래드 피트 주연의 영화 "머니볼"(Moneyball)의 제작이 컬럼비아 픽쳐스가 손을 떼면서 제작이 중단되었습니다.

소니 픽쳐스의 회장 에이미 파스칼은 지난 금요일 "머니볼" 제작을 포기하고 판권을 제작자에게 돌려주는 제한적인 턴어라운드를 실시했습니다. 에이미 파스칼의 이러한 결정의 원인은 최종적으로 그녀가 받아본 촬영 대본이 초기에 흡족해했던 대본과 확연히 달라졌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턴어라운드에서 '제한적인' 이라는 말이 붙은 것은 만약 북미 시간으로 21일까지 새로운 투자자(워너나 파라마운트 등의 다른 스튜디오)가 나타나지 않을시 컬럼비아 픽쳐스가 옵션을 행사해 스티븐 스더버그를 해고하거나 에이미 파스칼과 제작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각본이 나올때까지 제작을 무기한 연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머니볼"은 마이클 루이스의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하는 작품입니다. 메이저리그 30개 구단 중 최악의 팀이던, 선수단 연봉총액 최하위의 가장 가난한 구단 오클랜드 어슬레틱스에 단장으로 취임한 빌리 빈은 아무도 거들떠보지 않던 그의 팀을 4년 연속 포스트시즌에 진출시키는 기적을 일으키는데 책은 빌리 빈과 오클랜드 어슬레틱스의 그 성공신화의 비밀을 캐고 있습니다. 브래드 피트는 빌리 빈 단장 역을 맡았습니다.

"오션스" 시리즈 이후 스티븐 소더버그와 브래드 피트의 재결합으로 화제를 모아던 작품인지라 제작을 코앞에 두고 이런 암초를 만난 것이 다소 의외라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전해질 소식을 계속 지켜봐야 하겠습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질풍노도 [2009.06.22 18: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새 속된말로 자빠지는 영화가 쫌 많은것같네요.. 불경기 때문인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