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팀 버튼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캐릭터 사진 추가 공개

[Movie/News]
"가위손", "스위니 토드"의 팀 버튼이 연출을 맡은 실사+CG의 하이브리드 애니메이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Alice in Wonderland)의 캐릭터 사진이 추가로 공개되었습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루이스 캐럴의 유명한 동명 원작을 영화화하는 작품으로, 앨리스가 토끼굴을 통해 다른 세계로 가기 전까지는 실사로, 이후에는 "베오울프" 등에도 쓰였던 퍼포먼스 캡쳐류의 기술을 통해서 3D CG 영상으로 만들 것이라고 합니다. 영화에는 주인공 앨리스 역으로 미아 와시코우스카가, 미친 모자 장수 역으로는 조니 뎁이, 하얀 여왕에는 앤 해서웨이, 붉은 여왕에는 헬레나 본햄 카터가 캐스팅 되었습니다.

트위들디/트위들덤 쌍둥이 형제와 앨리스 입니다.

01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오랜만에 팀 버튼이 디즈니와 손잡은 프로젝트로, 북미기준 2010년 3월 5일 개봉 예정입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BlogIcon 진사야 [2009.06.23 18: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번에 컨셉아트 나오는 것들 보면서 느끼는 건데...
    뒷배경 패턴이 너무 예뻐요. 비슷한 계열의 색 두개를 써서 그런지 훨씬 간결한 느낌이고요.
    저 색들 따로 분류해서 나중에 참고자료로 쓰면 아주 좋겠어요 ㅋ

    트위들디/트위들덤 쌍둥이 형제 귀엽네요. :)

  2. 리디아 [2009.06.23 21: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앨리스가 좀(많이) 성숙해보이는건 기분탓인 건가요...
    실제 배우도 좀 나이가 있던거 같던데............

  3. Deceiver [2009.06.23 22: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초고도비만 버전의 '미니미'같군요ㅋ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