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힐러리 스웽크/리차드 기어의 "아멜리아", 예고편 공개

여성 최초로 대서양 단독 횡단비행을 성공한 여류 비행사 아멜리아 에어하트의 전기영화 "아멜리아"(Amelia)의 정식 극장용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아멜리아 에어하트는 1928년 여성 최초 대서양 횡단 비행, 1932년 여성 최초의 단독 대서양 횡단 비행 성공, 이어서 태평양 횡단, 아메리카 대륙 종단까지 이루어내면서 큰 명성을 쌓았던 여성 비행사입니다. 하지만, 그녀를 더욱더 유명하게 했던 것은 그녀의 실종 사건입니다. 1937년 세계일주를 목표로 록히드 사의 쌍발 비행기를 타고 날아올랐던 그녀는 미국 서부에서 시작, 대서양을 건너 아프리카와 인도를 거쳐 계속 동쪽으로 나아가다 남태평양 뉴기니 섬 부근의 해상에서 '연로가 떨어져 간다. Gas is running low.'라는 교신에 이은 위치 확인 교신 이후, 실종 되었습니다.그녀의 실종 이후 루즈벨트 대통령까지 나서서 대규모의 수색작업까지 실시했으나, 그녀에 관한 어떠한 것도 찾지 못해 지금까지도 아멜리아 에어하트의 실종은 역사의 미스테리로 남아있습니다.

영화의 주인공은 아멜리아 에어하트 역은 "밀리언 달러 베이비"의 힐러리 스웽크가 연기하며 아멜리아의 남편인 출판업자 조지 퍼트넘은리차드 기어가, 아멜리아의 일생의 사랑으로 남은 유진 비달(작가 고어 비달의 아버지)은 유언 맥그리거가 연기합니다.


"베니티 페어", "네임세익"의 미라 네이어가 연출을 맡은 "아멜리아"는 북미기준 10월 23일 개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