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니콜 키드먼/아론 에크하트의 "래빗 홀", 첫 스틸 공개

[Movie/News]
니콜 키드먼과 아론 에크하트가 주연을 맡고, "숏 버스"의 존 카메론 미첼이 연출을 맡아 동명의 브로드웨이 연극을 영화화한 "래빗 홀"(Rabbit Hole)의 첫 스틸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래빗 홀
래빗 홀

"래빗 홀"은
한 행복했던 부부가 4살 아들을 교통 사고로 잃고 슬프에 젖어있다, 행복을 되찾기 위해 속죄의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애초에 이 영화의 감독로는 샘 레이미가 내정되어 있었으나 "스파이더맨 4"의 연출을 위해 이 프로젝트를 떠났고, 후에 존 카메론 미첼이 연출을 맡게 되었습니다.


"래빗 홀"은 1000만불 미만의 인디 영화이며, 니콜 키드먼의 제작사의 첫 작품으로 그녀가 제작자로 참여했습니다.

니콜 키드먼은 뉴욕 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이 영화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이 영화는 깊은 슬픔에 관한 영화였고, 그것이 나를 이끌리게 했다. 상실과 사랑은 내 일을 관통하는 테마라고 생각한다. 이 영화는 결혼과 사람들이 고통을 자신에게서 멀리 떨어뜨려놓거나 혹은 자신 안에 품는 것과 같은 식으로 고통을 융해시키는 방법에 대한 영화이다. 내가 출연했던 "탄생"(Birth)처럼 삶에서 당신의 동반자로서 사랑했던 누군가를 떠나 보낸 그 깊은 상실에 관한 것이다.

2010년 개봉 예정입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