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에드워드 노튼, 영화 "어벤져스"에 출연하지 않는다

마블의 자사 코믹스 히어로들이 총출동할(스파이디는 판권때문에...), 영화 "어벤져스"(The Avengers, 2012년 5월 4일 개봉 예정)에는 그간의 영화들의 주인공들이 그대로 등장할 것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었습니다.

우선 "아이언맨"의 토니 스탁,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닉 퓨리, 사무엘 L. 잭슨, "캡틴 아메리카"의 스티브 로저스, 크리스 에반스, "토르"의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 등이 그들인데요, 하지만 "인크레더블 헐크"의 브루스 배너 박사, 에드워드 노튼은 "어벤저스"에 출연하지 않을 뿐더러 브루스 배너 역은 다른 배우가 연기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마블스튜디오의 케빈 페이지는 Hitfix와의 인터뷰를 통해 에드워드 노튼이 "어벤저스"에서 브루스 배너 역할로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 밝혔습니다. 그는 이 문제가 그저 금전적인 문제만이 아닌, 창의적인 면을 발휘하며, 다른 "어벤져스" 출연 배우들과 호흡을 잘 맞출 배우를 찾기 위해서라고 말했습니다. 마블 스튜디오는 이러한 면을 갖춘 유명 배우에 대한 캐스팅을 향후 몇 주내에 공식적으로 발표할 것이라고 합니다.

"인크레더블 헐크"가 딱히 만족스럽지는 않았지만, 브루스 배너 박사로서의 에드워드 노튼은 상당히 괜찮았는데, 아쉽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