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마크 러팔로, "어벤져스"의 헐크로 캐스팅 확정!

[Movie/News]
마크 러팔로

에드워드 노튼의 하차 이후, 그 뒤를 이어 "어벤져스"(The Avengers)에서 브루스 배너/헐크를 누가 맡을지에 대해서 루머가 이어졌는데, 결국 가장 나중에 이름이 거론되었던 마크 러팔로가 브루스 배너/헐크 역에 캐스팅 될 것으로 보입니다.

The Wrap은 파라마운트사와 마크 러팔로의 계약이 임박했으며 이전부터 이야기가 나왔듯이, 샌디에이고에서 열리고 있는 코믹콘의 토요일 밤 이벤트에 그와 다른 "어벤져스" 출연진들이 함께 등장해 캐스팅 소식을 알릴 것이라 전했습니다.

각본을 맡은 조스 웨든이 연출까지 겸하기로 최근에 공식적으로 확인된 "어벤져스"는 북미기준 2010년 5월 4일 개봉 예정입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BlogIcon 잠본이 [2010.07.24 23: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흐흐흑 김배너는 갔지만 나는 김배너를 보내지 아니하얐읍니다 (뭔소리여)
    그거야 어떻든 이번 코믹콘은 중대발표가 참 많아서 분위기 참 부글부글할듯(마블에 DC에 하스브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