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영화 "호빗"의 빌보 배긴스는 마틴 프리먼?!

내정되어 있었던 감독 길예르모 델 토로에서 영화 "반지의 제왕" 3부작의 창조자 피터 잭슨으로 감독이 교체되고 최근에서야 드디어! 제작 승인이 떨어진 영화 "호빗"(The Hobbit)은 2011년 2월 촬영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하지만, 아직 배우들의 캐스팅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인데요, 주인공인 빌보 배긴스 역에 대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데드라인 헐리우드는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TV 드라마 "오피스" 등으로 알려진 마틴 프리먼이 빌보 배긴스 역을 맡을 것이라는 이야기가 점점 수면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제임스 네스빗, 마이클 패스빈더, 데이빗 테넌트가 또다른 역에게 또다른 역의 제안이 갔다고 전했습니다.

마틴 프리먼


이 같은 소식에 대해서 MGM 쪽에서는 공식적인 언급이 없는 상황입니다.

"호빗"은 톨킨이 애초에 자신의 아이들을 위해 쓴 소설로, 호빗 빌보 배긴스가 드워프들, 간달프와 함께 포악한 용 스마우그가 지키고 있는 보물을 찾아나서는 모험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소설은 영국에서 1937년 발간되었으며, 그로부터 17년후, 톨킨은 "반지의 제왕"을 출간합니다.

영화 "호빗"은 2012년 1편이 개봉할, 2편이 그 다음해 겨울 개봉할 예정이며, 두 편 모두 3D로 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