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트랜스포머2"는 2009년 여름 개봉?!

[Movie/News]
로스앤젤레스 타임즈의 보도에 따르면, 스티븐 스필버그와 마이클 베이가 2009년 여름 개봉을 목표로 "트랜스포머2"에 관한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난 주 마이클 베이는 그의 블로그에 헐리우드의 파업때문에, 그만 두게 될지도 모른다는 글을 남겼습니다.슬래쉬무비에서는 만약 제작이 늦춰져 마이클 베이가 디즈니의 "페르시아의 왕자" 같은 블럭버스터에 참여하게 될 경우(현재 마이클 베이가 유력한 후보지만, 마이클 베이는 트랜스포머2의 연출을 하게 될 경우, 페르시아의 왕자의 연출을 맡기는 힘들 것이라고 밝힌적이 있습니다.), 베이가 언제쯤 "트랜스포머"의 후속작의 연출을 맡게 될지는 불투명하다는군요.

처음 트랜스포머의 제작에는 (사전기획 완료후) 1년 조금 더 넘게 걸렸고, 사전기획단계에서는 더 많은 시간이 소모되었다고 합니다.(최초 컨셉과 디자인 때문에) 따라서, "트랜스포머2"가 2009
년 7월 개봉을 위해서 늦어도 2008년 가을에는 제작을 시작해야 한다고 합니다.

원래의 계획대로 2009년 여름, 마이클 베이 감독으로 "트랜스포머2"가 제작되기를 바라봅니다.

2007/09/18 - [Movie/News] - "트랜스포머2" 제작 연기되다
2007/08/24 - [Movie/News] - "트랜스포머2" , 파업으로 연기될 것!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