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폴 매카트니, "슈렉4"의 사운드트랙에 참여한다

[Movie/News]
폴 매카트니가 "슈렉4"의 사운드트랙에 참여하다는 소식입니다. 최근작인 "슈렉3"에도 그의 곡이 쓰였었는데요, 그의 세살배기 딸, 베아트리체가 "슈렉"의 팬이기에 다음 작품에 참여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이번 소식은 데일리 익스프레스 지에서 아래와 같이 보도했습니다. "폴은 다음 "슈렉" 시리즈의 작업과 관련해 협의를 가지고 있다. 겁나먼왕국의 왕(슈렉의 장인인 개구리왕)의 장례식에 그의 곡인 'Live And Let Die' 가 쓰인 부분은 가장 재밌는 부분 중 하나였다. 프로듀서는 폴이 다음 작품의 사운드트랙에 참여해주기를 원했고, 폴은 작품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들었다. 그렇게 작업에 관한 회의를 가졌고, 그의 딸이 "슈렉"의 팬이기에 그도 이에 열정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조금 식상해진 "슈렉" 시리즈인데요, 다음 작품에서는 처음과 같은 신선함을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2007/08/02 - [Movie/News] - "슈렉4" 2010년 5월 개봉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비공개 [2008.01.27 08: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동입니다ㅠ 세계 제일의, 최고의, 유일의 뮤지션인 메카트니씨가 슈렉4에 작업을 하시다니 ^^ (그동안 슈렉 시리즈 -_-;;; 3까지 다 다운받아서 봤는데요; 4는 꼭 영화관 가서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