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갓차맨"(독수리5형제) 포스터 공개

[Movie/News]

우리나라에는 "독수리5형제"로 알려져 있는 "갓차맨"(Gatchaman)의 첫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갓차맨"은 "닌자거북이 TMNT"의 케빈 먼로가 감독을 맡았습니다.

감독인 케빈먼로는 IESB와의 인터뷰에서 아래와 같이 밝혔습니다.

진정한 오락영화를 만드는 도전이라 할 수 있다. 그렇다고 원작에 두고 있는 기반을 잊겠다는 것은 아니다. "갓차맨"은 현재의 젊은이들만을 위한 영화가 아닌, 다양한 관객, "매트릭스"와 "배트맨 비긴즈"를 즐긴 그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갓차맨"의 캐릭터들은 그들이 실제적이고, 시간에 구애받지 않기에 현대적인 의미가 있다. 사춘기의 불안함, 가족, 믿음과 같은 주제는 세대를 초월하고, 그것이 우리가 "갓차맨"을 기다리는 이유이다.

우리는 "갓차맨"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차용할 것이며, 갈렉터(우리나라에서는 알렉터)의 첫번째 지구 침략을 다룰 것이다. 추가로 그들에 대해, 베르그 카체와 갈렉터의 갈등이 어디서 왔는지, 갓차맨의 슈퍼 파워에 대해 설명할 것이다.

"갓차맨"의 배급사로 워너브라더스사와 웨인스타인사가 결정된 가운데, 영화는 2009년 개봉 예정입니다.

가차맨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BlogIcon 다희 [2007.09.28 23: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이게, 카모메 식당에 나왔던 그 갓차맨이군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