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윌 스미스의 "나는 전설이다" 새 스틸샷 공개

[Movie/News]

윌 스미스 주연의 "나는 전설이다"(I Am Legend)의 새 스틸샷이 공개 되었습니다. 영화는 리처드 매드슨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영화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리한 과학자 로버트 네빌(윌 스미스)는  전염이 불가피하고 불치의 인공적인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았습니다. 어찌됐든 면역성이 있는 네빌은 뉴욕의, 아니 어쩌면 전세계에 남아있는 유일한 인간일지도 모릅니다. 네빌은 3년 동안, 절망 속에서도 다른 생존자를 찾기 위해서 매일 무전을 통해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그는 혼자가 아니었습니다. (전염볌에 감염된) 돌연변이들이 어둠 속에서 네빌이 치명적인 실수를 해 감염되기를 바라며, 그를 지켜보고 있었던 것입니다. 남아있는 인류의 최후의, 최고의 희망은 면역성이 있는 자신의 피를 이용, 백신을 만들어, 감염된 이들을 치료하는 방법임을 안 네빌이지만, 그는 알고 있습니다. 적들의 수가 압도적으로 많다는 것을, 그리고 시간이 얼마남지 않았다는 것을...

영화는 올해 12월 14일 개봉예정이며, "콘스탄틴"의 프란시스 로렌스가 감독을 맡았습니다.

0123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