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애스트로보이"(아톰) 첫 스틸 공개!

며칠 전 "닌자거북이 TMNT"를 만들었던, IMAGI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우주소년 아톰"과 "독수리 5형제"를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오늘 IMAGI에서 처음으로 "애스트로보이"(우주소년 아톰)의 스틸을 공개했습니다.

"애스트로보이"의 원작 만화는 1951년, '일본만화의 신' 이라고 불리우는 데즈카 오사무에 의해 탄생합니다. 이 만화는 1963년에서 66년까지 일본내 TV 애니메이션으로 방송되어 큰 인기를 얻습니다. 해외에서의 성공 이후, 아톰은 "신 철완 아톰"(서구에서는 애스트로보이)이 1980년대 제작되어 방송되었고, 2003년에도 제작되었습니다. 탄생 이후, 아톰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캐릭터로서, 일본 내에서는 디즈니의 미키 마우스와 비견될 캐릭터로 자라 왔습니다.

애스트로보이

Jakob Jensen "애스트로보이" 애니메이션 액팅 디렉터는 헐리우드 리포터를 통해 그들은 데즈카 오사무의 원래 스토리 구조에 큰 신뢰를 갖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애스트로보이"는 영웅의 여행이라는 아주 클래식한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전세계의 모든 좋은 스토리들이 가지고 있는 요소이다.  "애스트로보이"는 현시대의 애니메이션에서 부족한 도덕적 기반, 강한 감정적인 동요를 지니고 있다."
영화 "애스트로보이"는 2009년 개봉 예정입니다.

2007/09/28 - [Movie/News] - 극장판 "애스트로보이"(우주소년 아톰) 포스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