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패러디영화 "미트 더 스파르탄", 포스터 공개

[Movie/News]
패러디 영화, "미트 더 스파르탄"(Meet The Spartan)의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이 영화에는 "스파이더맨3", "슈렉3", "고스트 라이더", "트랜스포머", "300" 등의 영화와 해당영화의 캐릭터의 패러디가 등장합니다.

포스터의 가장 앞에 구멍으로 추락하고 있는 이들은 케빈 페더라인과 브리트니 스피어스, 그리고 그들의 아이를 패러디 한 것입니다.

켄 데비티언(포스터에도 보이는, "보랏"에서 프로듀서 아자마로 나왔던 뚱뚱한 배우)는 이전 인터뷰에서 이 영화에 대해 "이 영화는 "에픽 무비", "무서운 영화"의 제작진들이 만든 "300"의 패러디물이다. 영화 속에는 많은 영화의 패러디가 등장하지만 주된 배경은 스파르타이다." 이라고 밝혔습니다.

"미트 더 스파르탄"은 북미기준, 2008년 1월 25일 개봉 예정입니다.

P.S ...우리나라에도 좀 개봉해줘요.

미트 더 스파르탄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BlogIcon 신어지 [2007.12.16 16: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카멘 일렉트라 주연 맞는 거죠? 우왕ㅋ굳ㅋ

    • BlogIcon Stephan [2007.12.16 16: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맞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무서운 영화4" 까지는 개봉해주었는데, "에픽 무비"는 개봉도 안해주고, 이 영화도 좀 개봉해주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