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故 베나지르 부토 前 파키스탄 총재의 일대기를 다룬 영화가 만들어질 예정

[Movie/News]
故 베나지르 부토
지난 주, 폭탄암살테러로 세상을 떠난 故 부토 前 파키스탄 총재의 일대기를 다룬 영화가 만들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故 부토 전 총리는 생전, 생후 지지자들로부터 많은 존경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영화는 파키스탄의 스카이스 언리미티드 필름에서 제작을 맡으며, 인도 감독인 Mahesh Bhatt가 연출을 맡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스카이스 언리미트의 프로듀서인 Aneela Khan은 "이 영화는  故 부토 전 총리에게 받치는 영화입니다. 영화는 국외에도 개봉할 예정이고, 이 영화로 인해 어떤 종류의 논쟁이 이는 것은 원치 않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故 부토 전 총리의 암살 배후로는 알카에다와 탈레반이 지목되고 있는데, 이는 故 부토 전 총리가 친미성향의 인사였기 때문입니다. 또한, 다른 한쪽에서는 故 부토 전 총리가 다음 선거에서 현재의 무샤라프 대통령의 강한 상대가 될 것으로 보였기에 무샤라프 측이 암살을 꾀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인도와 파키스탄에서는 그녀가 민주주의와 여성파워의 하나의 아이콘이었기 때문에, 큰 관심을 끌것으로 보입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