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주성치의 신작 "CJ7", 스틸샷 공개

[Movie/News]
주성치의 신작 "CJ7"(장강7호)의 스틸샷이 공개되었습니다.

가난한 형편에 매일매일을 막노동을 하면서 사는 아버지 티(주성치 분)는 아들 딕키(서교 분)를 명문사립학교에 보냅니다. 하지만, 딕키는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합니다. 그런 아들에게 비싼 장난감을 사줄만한 형편이 되지 않았기에 티는 쓰레기장에서 발견한 장난감을 들고와 아들에게 선물합니다. 아들은 그 장난감을 장강7호라고 부르는데, 이 장난감이 실은 외계 생명체입니다. 영화는 그 때문에 벌어지는 일들을 그리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중국에서 제작하는 영화 최초로, 풀 렌더링된 CG 캐릭터가 등장하는 영화이며, 주성치는 이런 특수효과에 대해, '국제적인 (CG) 수준에 다랐기 때문에 그와의 비교에서도 겨뤄볼만하다'라고 밝혔습니다.

영화 "CJ7"은 북미기준 1월 31일 개봉하며, 국내에는 4월 10일 개봉예정입니다.

주대형, 하루빨리 뵙고 싶습니다.

CJ7

CJ7

CJ7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BlogIcon 산다는건 [2008.01.16 20: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cg에 완전 맛들린 주성치군요....사실 몸으로 슬로우모션 취하던 때가 그립습니다...

  2. BlogIcon 주드 [2008.01.17 10: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주성치스러운 영화(?)가 또 한편 나올것 같아 팬으로서 심히 기대되네요.
    신작 언제 나오려나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