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저스티스리그 오브 아메리카" 제작 중단

저스티스리그 오브 아메리카
조지 밀러가 연출을 맡았던 슈퍼히어로영화 "저스티스리그 오브 아메리카"(Justice League of America) 제작이 중단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저스티스리그 오브 아메리카"는 DC코믹스의 슈퍼히어로들이 총출동하는 코믹스를 기반으로 한 영화로 큰 기대를 받아왔습니다.

스텝 및 배우들은 호주에서 촬영을 대기 중이었는데, 스튜디오가 이 같은 결정을 내린 이유는 크게 두가지라고 합니다. 첫째는 호주에서의 촬영으로 얻을 수 있었던 세금 감면 혜택이 불투명해졌고, 두번째로는 장기화되는 전미작가조합의 파업때문이라고 하는군요.

이러한 결정으로 현재 대부분의 스텝들이 다른 일을 찾아나섰다고 합니다. 예상하는 바로는 전미작가조합 파업의 추세를 지켜봐야겠지만 늦여름이나 가을에나 이 프로젝트가 다시 시작되지 않을까 한다고 합니다.

2007/10/26 - [Movie/News] - 루퍼트 에반스는 "저스티스리그"의 슈퍼맨이 아니다.
2007/10/24 - [Movie/News] - "저스티스리그"의 슈퍼맨은 영국인?
2007/09/29 - [Movie/News] - 제시카 비엘, 원더우먼 역 거절하다!
2007/09/25 - [Movie/News] - 제시카 비엘, 원더우먼이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