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나니아 연대기 : 캐스피언 왕자", 새로운 아트워크 공개

[Movie/News]

세계 3대 판타지 소설 중 하나로 불리우는 C.S. 루이스의 "나니아 연대기"를 영화한 두번째 작품, "나니아 연대기 : 캐스피언 왕자"(The Chronicles Of Narnia: Prince Caspian) 새로운 아트워크가 공개되었습니다.

1월 13일자 LA 타임즈에 실린 광고인데, 이 광고에서 리피치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캐스피언 왕자

오른쪽 끝에 리피치프가 조그맣게 보입니다.

리피치프

리피치프는 미라즈가 나니아를 통치하던 시대에 숲에 숨어 살던 말하는 생쥐 대장입니다. 옛 나니아 재건을 위한 전쟁에 참여하며, 캐스피언의  새벽 출정호 항해를 함께하고(이 부분은 "캐스피언의 왕자"가 아니라 "새벽 출정호의 항해"의 내용입니다.) 세계의 동쪽 끝에 있다는 아슬란의 나라에 도착합니다. 용기와 명예를 무엇보다 중시하는 그의 마음 속에는 언제나 절망적인 모험, 죽음이나 최후의 일격 따위가 가득합니다.

"캐스피언 왕자"는 아래과 같은 내용을 그리고 있습니다.

‘사자,마녀, 그리고 옷장’의 모험을 마치고 우리 세계로 돌아온 네 아이들은 1년 후 방학을 마치고 학교로 돌아가는 길에 마법의 힘에 이끌려 다시 나니아로 들어갑니다. 그 사이 몇 백 년이 흐른 나니아에서, 삼촌 미라즈에게 아버지를 잃고 왕좌를 빼앗긴 캐스피언 왕자가 마법의 뿔나팔로 도움을 청한 것입니다. 나니아는 지금 캐스피언 1세 이후 텔마르 사람들에게 점령당해, 말하는 동물들을 비롯한 국민들이 모두 숨어사는 처지입니다. 캐스피언 왕자 (캐스피언 10세) 역시 텔마르 사람이지만, 중요한 것은 혈통이 아니라 정의를 지키려는 용기라는 아슬란의 뜻에 따라 캐스피언과 아이들은 옛 나니아를 복원하기 위한 모험을 떠납니다.

"나니아 연대기 - 캐스피언 왕자"는 북미 기준 2008년 5월 16일 개봉 예정입니다.

2008/01/21 - [Movie/News] - "나니아 연대기 - 캐스피언 왕자", 새 스틸사진 공개!
2007/12/05 - [Movie/News] - "나니아 연대기 - 캐스피언 왕자", 예고편 공개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