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제시카 비엘이 포카혼타스로? 디즈니의 새로운 홍보사진 시리즈

[Movie/Trivia]

지난해 디즈니는 헐리우드 및 스포츠 스타들을 디즈니의 클래식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들로 꾸민, 홍보사진을 찍었습니다.  아래와 같은 사진들입니다.

012345

신데렐라가 된 스칼렛 요한슨,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앨리스가 된 비욘세, 3월 토끼 라일 로벳, 미친 모자장수 올리버 플랫, '잠자는 숲 속의 미녀"의 필립 왕자가 된 베컴, "피노키오"의 요정이 된 쥴리 앤드류스와 그녀를 돕는 견습요정 아비게일 브레스린, 아더왕이 된 로저 페더러, 신데렐라가 된 레이첼 와이즈까지...

2008년 들어 디즈니는 이 홍보광고의 새로운 시리즈를 내놓았습니다. 촬영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애니 레이보비츠가 맡았습니다.

01234

포카혼타스가 된 제시카 비엘, "알라딘"의 지니가 된 우피 골드버그, 쟈스민 공즈가 된 제니퍼 로페즈와 알라딘이 된 마크 앤서니, "피터팬"의 웬디가 된 지젤 번천과 피터팬이 된 미하일 바리시니코프 , 그라고 팅커벨이 된 티나 페이입니다.

이 모든 사진들은 DisneyPark.com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BlogIcon 궁극의 힘 [2008.04.26 16: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어울리는 캐릭터들이 몇명있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