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내셔널 트레져"의 차기작은 아틀란티스 대륙에 관한 이야기!

[Movie/News]

내셔널 트레져
1,2편의 성공으로 인해 굳건한 흥행 프랜차이즈물로 자리매김한 "내셔널 트레져" 시리즈의 차기작 관련 소식입니다. "내셔널 트레져"의 제작사인 디즈니는 지난 1월 31일 NationalTreasure3DVD.com과 NationalTreasure4DVD.com 도메인을 구입해 등록했다고 합니다.

이는 분명히 앞으로의 차기작을 염두해 둔 행동으로 보입니다.

또한, 관련 소식통에 의하면 차기작에서는 이스터 섬에 간 벤 게이츠 가족이 바다 속에 가라앉아 영원히 잊혀진 문명, 아틀란티스 대륙을 찾는 이야기가 전개될 것이라고 합니다.

"내셔널 트레져 : 비밀의 책"의 마지막에 나오던 47페이지의 내용이 과연 아틀란티스의 대륙에 관한 이야기일까요?

"내셔널 트레져" 시리즈는 전세계에서 1편이 3억 4천만$, 2편이 현재까지 3억 6천만불$을 벌어들이는 등 큰 흥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2007/12/20 - [Movie/Review] - [리뷰] 내셔널 트레져: 비밀의 책 (National Treasure: Book Of Secrets, 2007)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BlogIcon 가눔 [2008.02.02 11: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인디아나 존스처럼 시리즈물이 되는건가요? ^^ 뭐 나름 재미있게 봐서 그 것도 나쁘진 않다고 생각해요. ;)

  2. BlogIcon 산다는건 [2008.02.02 12: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갈수록 우려먹는 듯한..

  3. 극검 [2008.07.30 18: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하나 하나 단서를 찾아가며 수수께끼를 푸는 내용을 좋아합니다. 그런 조건을 내셔널 트레져가 충족시켜주고 있죠, 인디아나 존스처럼 시리즈로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