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코엔 형제, 다시 한번 퓰리처 수상 작가의 작품과 만난다

Yiddish Policemen Union
"파고",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의 조엘, 에단 코엔 형제의 차기작 소식입니다.

코엔 형제가 맡을 새로운 영화는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에 이어 또 다른 퓰리처상 수상 작가의 작품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컬럼비아 픽쳐스가 마이클 샤본의 2007년작 베스트셀러 "Yiddish Policemen Union"(이하 Yiddish)의 영화화 판권을 사들였는데, 이 작품의 각본 및 연출을 코엔 형제가 맡는다고 합니다.

"Yiddish"는 60년전 홀로코스트를 피해 미국으로 온 유대 이민자들이 미국 정부에 의해 알래스카의 싯카에 정착하게 된 이야기를 바탕으로 소설의 시대 배경은 현재입니다. 이야기는 느와르 스타일의 미스터리물로써, 한 부패한 경찰이 자신을 메시아로 믿는 헤로인 중독 체스 천재의 죽음을 조사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로써, "Yiddish"는 마이클 샤본의 소설 중 세번째로 영화화되는 작품이 되었으며, 이전에 영화화 된 작품으로는 2000년 영화화된 "원더 보이즈"와 2009년 개봉 예정작 "The Amazing Adventures of Kavalier & Clay"가 있습니다. "The Amazing Adventures of Kavalier & Clay"를 통해 샤본은 퓰리쳐상을 수상했습니다.

코엔 형제는 그들의 다른 신작 영화 "A Serious Man"의 작업 이 후에 이 책("Yiddish")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코엔 형제의 최신작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는 그들의 작품 중 최고의 흥행을 기록하고 있으며, 아카데미 총 여덞 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었습니다. 이후의 코엔 형제의 작품들로는 브래드 피트가 주연을 맡아 2008년 9월 개봉 예정인 "번 애프터 리딩"과 2009년 예정인 "하일 카이사르" 및 각본을 쓴 몇몇 작품들이 있습니다. 위에 언급된 "A Serious Man"은 IMDB의 목록에는 올라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