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세 명의 훌륭한 배우들이 히스 레저를 대신한다!

파르나수스 박사의 이미지나리움

히스 레저의 갑작스러운, 그리고 안타까운 죽음으로 제작에 난항을 겪고 있던 테리 길리엄 감독의 "파르나수스 박사의 이미지나리움"(The Imaginarium of Doctor Parnassus)이 그에 대한 새로운 대안을 찾았습니다.

에인트 잇 쿨 뉴스에 따르면 세 명의 배우가 아직 떠나기에는 일렀던 젊은 배우, 히스 레저에게 헌정하는 의미에서 그가 맡았던 역할의 나머지 분량을 대신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세 명은 바로, 조니 뎁, 주드 로, 콜린 파렐 입니다.

조니 뎁 주드 로 콜린 파렐

전해진 바에 따르면, 영화 속에서 히스 레저가 맡은 역할이 마술 거울을 통과해 다른 세계로 가게 되면, 그때 모습이 바뀌는데 그런 설정으로 인해 이런 캐스팅이 가능했다고 합니다. 얼마 전에는 타블로이드지인 '더 선'을 통해서 조니 뎁이 히스 레저의 나머지 촬영분을 대신한다는 루머가 전해지기도 했는데, 조니 뎁 뿐만 아니라 다른 두 명의 뛰어난 배우들이 이에 합류한 것입니다.

"파르나수스 박사의 이미지나리움"은 관객들에게 기대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유랑극단에 관한 이야기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랑극단의 단장으로 악마와의 계약으로 영원한 삶을 살게 된 파르나수스 박사는 한참의 시간이 지난 후, 진정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게 되고, 다시 한번 악마와 계약을 맺습니다. 그의 영생을 젊음으로 돌려달라는 것입니다. 조건은, 그와 그녀의 사이에서 태어난 첫 아이의 16세 되는 생일날 그 아이를 악마 미스터 닉에게 바치겠다는 것. 파르나수스의 딸 발렌타인은 어느새 자라 16세 생일을 맞이하게 되고, 악마 미스터 닉은 다시 맺은 계약 대로 그녀의 딸을 납치하게 됩니다. 파르나수스는 자신을 도와 딸을 구하는 사람에게 딸과 결혼시켜주겠다고 하고, 그때 등장한 한 청년과 신비스러운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히스 레저는 이 영화에서 위의 청년의 역할이었습니다.

고인이 된 히스 레저의 마지막 작품을 볼 수 있게 되어서 참 다행입니다. 그리고 그의 나머지 자리를 채워 준 배우들이 너무도 쟁쟁한 배우들이라 또 다행입니다.

다시 한번, 히스 레저의 명복을 빕니다.

2008/01/26 - [Movie/News] - 조니 뎁, 히스 레저를 대신한다?!("닥터 파르나수스의 이미지나리움")
2008/01/23 - [Movie/News] - 히스 레저, 28세의 나이로 세상을 등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