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Actor & Director

[배우사전 1] 토비 맥과이어 (Tobias Vincent Maguire)

이전 블로그에서 옮깁니다.
------------------------------

토비 맥과이어 (Tobias Vincent Maguire)


스파이더맨!

Biography

- 1975년 6월 22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모니카에서 출생
- Tobias Vincent Maguire
- 173cm(5피트 8인치)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토비가 태어났을때, 그의 부모님은 18살, 20살로 결혼하지 않은채였다. 그의 아버지인  빈센트는 요리사였고, 어머니인 웬디는 비서였다. 그들은 토비가 태어나고, 2년 후에 헤어졌다. 그 결과로 어린시절 토비는 잦은 이사를 다녔고, 캘리포니아, 오레곤, 워싱턴에서 자랐다. 그는 9학년때 학교를 그만두고, 연기의 길로 들어섰다. 그는 폭스사의 시트콤 "Great Scott!"(1992)에서 배역을 맡기 전까지, 광고와 TV 등에서 다양한 역을 했다. "Great Scott!"은 9주동안 방영된후, 종영했다.  토비는 채식주의자이고, 요가를 배우고 있다.

 Trivia

- 그는 채식주의자이다.

- 요가와 요리를 즐긴다.

- 요리사가 되고 싶었으나 그의 어머니가 고등학교에서의 가정학 교육보다는 100달러를 받는 드라마 출연을 권한 후로 연기를 시작했다.

- 스파이더맨(2002)의 두편의 후속작 출연으로 2600만 달러를 받게될것이다.

- 스파이더맨(2002)의 역할에 맞추기 위해 몸을 불렸다.

- 2002년 5월, 스파이더맨의 출연으로 번 돈으로 비버리힐즈에 350만달러짜리 집을 샀다.

- Seabiscuit(2003)의  Red Pollard 역을 위해 25파운드를 감량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4명의 이복동생을 두고 있다. 2명은 그의 아버지쪽, 다른 2명은 그의 어머니 쪽이다.

- 그는 동물이나, 인간이 아닌것과 밀접한 관계를 가진 영웅을 자주 연기했다. 목소리 출연했던 Cats&Dogs(2001)에서는 고양이로부터 세계를 구하는 비글, 루 역을,스파이더맨(2002)에서는 방사능의 영향을 받은(영화에서는 다르게 수정.) 거미에 물린 뒤, 초인간적인 능력을 얻게 된다. Seabiscuit(2003)에서는 기수로 등장했다.

-  스파이더맨(2002)이 호주에서 개봉하는 동안, 그는 윌리엄 데포와 함께 호주의 버라이어티쇼에 출연했다. 그 쇼에서 자신은 스파이더맨 만화책을 읽은 적도 없고, 앞으로도 읽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같이 출연한 키어스틴 더스트와 좋은 친구사이이다.

- 트레이닝데이(2001)에서 덴젤 워싱턴의 상대역인 Jake Hoyt역을 맡을 예정이었다. 두달동안 무기 사용 연습과 근육을 키웠으나, 후에 역활은 에단호크에게 돌아갔다. 토비는 대신에 스파이더맨에 출연하게 되었다.

- 체스를 즐긴다.

- AAS(미국 알콜중독자 협회)의 회원이다.

- Rashida Jones와 약혼했었다.

- 2006년 6월 12일에 그의 약혼녀인 Jennifer Meyer와 4월에 약혼했음을 발표했다.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절친한 친구 사이이다.

- "캐리비안의 해적:블랙펄의 저주"의 윌 터너 역에 고려되었었다.

- 2006년 11월 11일에 약혼녀와의 사이에서 딸을 낳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제이레노의 투나잇쇼에서 The Good German(2006)의 홍보중에 아이의 이름이 Ruby weetheart 라고 밝혔다.

- Seabiscuit(2003)의 촬영 도중 다친 등 부상으로 Spier-Man2(2004)의 촬영을 못할뻔 했다. 제이크 질렌할이 그의 대타로 얘기되었었고, 배역을 맡을 준비도 시작했었다.

- 토비와 그의 절친한 친구인 디카프리오는 모두 샘 레이미 감독의 영화에 출연한 적이 있다. 디카프리오는
The Quick and the Dead(1995)에, 토비는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Leonardo DiCaprio in The Quick and the Dead



His Girlfrieds


Kirsten Dunst (루머)
Demi Moore   (2002년에 데이트)
Nicole Richie (Ex-girlfriend)
Rashida Jones (퀸시 존스의 딸, Ex-girlfriend)
Christina Aguilera (루머)
Jennifer Meyer (유니버셜 스튜디오 회장 Ron Meyer의 딸, 현재까지)

-----------------------------------------------------------------------------------

출처 : IMDB.com 등등
수많은 오역과 의역과 내용 삭제가 있습니다^^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