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울버린" & "인크레더블 헐크", 새 스틸 사진 공개

엠파이어 매거진에서 "엑스맨"의 스핀오프 "울버린"(X-Men Origins: Wolverine)과 "인크레더블 헐크"(The Incredible Hulk)의 새로운 스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우선 "울버린"의 스틸 사진입니다.

울버린

울버린

영화는 돌연변이 손톱을 가진 채 살아가던 로건(휴 잭맨 분)이 그의 여자친구를 죽인 빅터 크리드(후에 세이버투스가 되는)에게 복수를 하려하고,  최종적으로 뮤턴트와 인간을 실험하는 "웨폰 X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울버린"은 최근에 다니엘 헤니가 캐스팅되면서 국내에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어지는 "인크레더블 헐크"의 스틸 사진입니다.

인크레더블 헐크

인크레더블 헐크

위 사진은 브루스 배너 역을 맡은 에드워드 노튼, 아래는 제네럴 로스 역을 맡은 윌리엄 허트의 모습입니다.

브루스 배너는 감마선 노출로 인해 자신이 갖게된 비정상적인 능력(화가 나면 헐크가 되는)을 고치기 위해 노력하고, 군대는 그를 잡으려 합니다. 배너는 치료에 가까이 가지만, 새로운 악당 '어보미네이션'이 등장하면서, 이는 물거품이 됩니다.

영화 "울버린"은 2009년 5월 1일, "인크레더블 헐크"는 오는 6월 13일 개봉 예정입니다.

2008/02/14 - [Movie/News] - 휴 잭맨의 "울버린", 첫 스틸 사진 공개
2007/12/28 - [Movie/News] - 에드워드 노튼의 "인크레더블 헐크" 첫 스틸사진 공개
2007/12/05 - [Movie/News] - 아이언맨과 헐크, 영화 속에서 만나게 된다?
2007/08/25 - [Movie/News] - "인크레더블 헐크" 촬영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