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전설적인 포스터 아티스트 드류 스트루잔, 길예르모 델 토로와 다시 만나다

CHUD.com에 따르면, 유명 포스터 아티스트인 드류 스트루잔이 길예르모 델 토로의 "헬보이 2 : 황금군대"의 포스터 작업 등에 참여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이 사실은 길예르모 델 토로가 공개했는데, 이로써 드류 스트루잔은 "판의 미로", "헬보이"에 이어 길예르모 델 토로와 함께 작업하게 되었습니다.

길예르모 델 토로는 드류 스트루잔을 높게 평가하면서 다시 그와 작업하게 된 것에 대해 크게 기뻐했고, 그의 손에서 탄생하게 될 작품들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습니다. 이 두 사람은 지난 주에 만나 포스터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고 합니다.

아래는 그간 드류 스트루잔의 손을 거쳤던 작품들 중 일부입니다.

블레이드 러너 백 투 더 퓨쳐 인디아나 존스

스타워즈 해리포터 헬보이

인디아나 존스 쇼생크 탈출 판의 미로

"헬보이2"는 가공할 존재들이 이 세상을 뒤엎으려 하자 헬보이와 그의 팀이 그 존재들에게서 세상을 구하다는 내용을 그리고 있습니다.

영화는 전작의 감독인 길예르모 델 토로가 이번 후속작도 연출을 맡았고, 헬보이 역의 론 팔먼, 리즈 셔먼 역에 셀마 블레어 등의 전작의 출연진들이 출연하며, 2008년 7월 11일 개봉 예정입니다.

2007/12/21 - [Movie/News] - "헬보이2"(Hellboy 2: The Golden Army), 예고편 공개!
2007/08/02 - [Movie/News] - "헬보이2" 티져 포스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