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오프라인 잡지에 제 글이 실렸습니다

스무살 블로그 매거진. 스무 살, 세상 밖으로 나오다. 20 대의 생각, 20대의 목소리, 20대의 문화가 모이는 공간을 만들고 20대의 생생한 목소리를 Online과 Offline 양쪽에서 내고자 하는(이상 On20 소개에서 발췌^^) On20.net의 오프라인 잡지 On20의 창간준비호인 새내기특별호에 제 글이 실렸습니다.

On20

제 글이 실린다는 것을 알고 급기대감에 부풀어 기다리다 오늘 드디어 받아보게 되었습니다. 새내기 특별호답게 표지에 08이 보이구요, 생동감이 넘칩니다. (...03학번인 난...)

총46페이지에의 이번호에는 새내기특별호라는 취지에 맞게 08학번 새내기들의, 새내기들을 위한 블로거들의 글이 많이 실려있습니다. 제 글은 문화 섹션에 실려있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노"에 대한 감상기가 제 글이구요, 아래 '영화의 두번째 버젼, 감독판의 세계'는 페니웨이™님의 글입니다.

On20

제 글을 활자로 보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색다른 경험이랄까요. 제 글을 추천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갑자기 글을 더 잘 쓰도록 노력해야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거기다가 다시 제 글을 보니, 제가 미쳐 깨닫지 못해 수정치 못했던, 오타가 있네요. 항상 신경 쓴다고 쓰는데, 이 덤벙거림이란... 과연 어디가 오타일까요? 위에 보이는 감상기의 첫 문단에서 어느 하나 때문에 문장의 내용이 요상하게 되버린 부분이 있습니다. 맞춰보아요~(....눈이 좀 아프시죠;;)

On20

그리고... 이 글에는 두 분이 깜짝 출연하십니다. 그 두 분이 누구일까요오오~ 바로 확인하시죠!

On20

가눔 님과 LIVey 님이 댓글로 출연하셨습니다^^ 아마도 제 피드를 구독하고 계실테니, 찾아뵙고 알려드리지 않아도 곧 보시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