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3D 애니메이션 "몬스터 대 에일리언", 새 사진 및 캐스팅 소식

제 블로그를 그간 보신 분이라면 아실테지만, 저는 3D 애니메이션 영화를 무척 좋아합니다. 그래서 이 소식이 무척 반갑네요. 드림웍스가 제작하는 신작 3D 애니메이션 “몬스터 대 에일리언”(Monsters vs. Aliens)의 새로운 사진 및 보이스 캐스팅이 공개되었습니다.

영화 “몬스터 대 에일리언”은 렉스 하복의 코믹스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이 원작은 지난 1950년 대 B급 영화로 만들어졌는데, 이번 작품은 바로 이 영화를 3D 애니메이션으로 탈바꿈하여 만들어내는 일종의 리메이크 작품입니다.

일단 새로운 사진을 보시구요..

몬스터 대 에일리언

이어지는 캐스팅입니다.

리즈 위더스푼 : Susan Murphy
레인 윌슨 : the evil alien Gallaxhar
휴 로리 : Dr. Cockroach, Ph.D.
세스 로건 : the jellylike B.O.B.
윌 아넷 : the half-ape, half-fish Missing Link
키퍼 서덜랜드 : General W.R. Monger
스티븐 콜버트 : The President

일단 눈에 띄는게 리즈 위더스푼과 요새 한창 잘 나가는 세스 로건, 우리의 잭 바우어 키퍼 서덜랜드네요. 사진과 배역으로 봤을때는 레인 윌슨이 사진에서 가장 크게 보이는 지네 같은 외계인 같구요, 세스 로건은 외눈박이 몬스터, 윌 아넷은 그 옆의 몬스터 같네요. 리즈 위더스푼이 맡은 수잔 머피는 가운데의 여성인데,  그녀는 결혼식날, 떨어진 유성에 맞고는 15m 정도로 자라게 됩니다. 위의 모습에서도 건물 꼭대기를 짚고 서 있네요. “24”에서 막나가던 키퍼 서덜랜드인데, 이제는 장군이니 대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목소리지만;;)

아래는 이전에 공개된 첫 스틸사진이구요. 영화 “몬스터 대 에일리언”은 북미기준 2009년 3월 27일 개봉 예정이며, 3D 상영으로 제작 중입니다.

몬스터 대 에일리언


2007/11/21 - [Movie/Trivia] - 앞으로 개봉할 3D 영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