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내셔널 트레져3", 2011년 개봉 예정?!

[Movie/News]
두 편의 작품으로 전세계에서 7억 달러가 넘는 큰 흥행을 이루워낸 "내셔널 트레져" 시리즈의 차기작이 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영화관련 사이트인 Cinema Blend에 따르면, "내셔널 트레져 : 비밀의 책" DVD 발매 홍보를 위한 온라인 기자회견에서 감독 존 터틀타웁이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몇년 걸릴 것 같습니다. 적어도 2009년 까지는괜찮은 아이디어를 내고, 이걸 발전시켜 더 복잡하고 지능적인 퍼즐을 구성할 것 같고, 그리고 나서는 준비 및 캐스팅 등... 3년 정도 걸릴 것 같습니다."

또한, 존 터틀타웁은 차기작이 돈을 위해서 만들어지는 것으로 아니라고 덧붙였으며, 자신이 이 시리즈의 세번째 작품의 감독을 맡을지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3편에 대한 루머는 이전에도 있었는데, 과연 어떤 내용을 다룰지는 계속 지켜봐야 할 듯합니다.

이 글의 관련글
  • 2008/02/02 - [Movie/News] - "내셔널 트레져"의 차기작은 아틀란티스 대륙에 관한 이야기!
  • 2007/12/21 - [Movie/News] - "내셔널 트레져 :비밀의 책", 비밀의 책 47페이지의 비밀이 밝혀지다?!
  • 2007/12/20 - [Movie/Review] - [리뷰] 내셔널 트레져: 비밀의 책 (National Treasure: Book Of Secrets, 2007) 

  • 본 포스트에 포함된 이미지와 영상 등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모든 권리는 영화의 제작/배급사 및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rss        추천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1. 하핫 [2008.03.28 21: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시리즈간의 터울이 꽤 긴편이네요. 하긴 작가들 아이디어짜낼려면 힘들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