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News

아나킨 스카이워커, 슈퍼맨이 된다?!

영화 정보 사이트인 Cinema Blend(CB)에서 전한 일종의 루머입니다. CB의 한 리더가 투고한 내용인데, 그녀의 이름은 캔디스로 캐나다의 브리티쉬 컬럼비아의 한 바에서 아담 브로디("The OC")와 영화 "저스티스 리그 오브 아메리카"(Justice League of America)에 대해 나눈 이야기라고 합니다. (또한, 브리티쉬 컬럼비아에 많은 제작진과 배우들이 온 것을 봤다고 합니다.)

캔디스는 아담 브로디에게 냅킨에 사인을 부탁하며, 무슨 일로 여기에 왔냐고 물었다고 합니다. 그러자 브로디는 새 슈퍼히어로물인 "저스티스 오브 아메리카"의 로케이션 점검차 여기에 왔다고 말하고, 조지 밀러를 가리키며, 그가 감독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또한, 이어서 자신은 플래쉬를 맡았으며, 커먼은 그린 애로우(혹은 그린 랜턴. 둘 중에 하나), 아미 해머는 배트맨, 마틴 맨 헌터(도 말했으나, 배우 이름을 듣지 못했고.), 그리고 슈퍼맨은 헤이든 크리스텐슨이 맡았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헤이든 크리스텐슨? 아나킨 스카이워커?...

이 이야기가 말그대로 루머인지라, 사실성은 떨어지지만, 혹여라도 진짜라면 정말 대단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아나킨 스카이워커가 슈퍼맨이 된다니...

아나킨 스카이워커->슈퍼맨?!

조지 밀러가 감독을 맡은 "저스티스리그 오브 아메리카"는 작가노조파업으로 연기되었는데, 11월 경에나 촬영에 들어가지않겠느냐하는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또한, 원래는 호주에서 촬영을 하기로 했었는데, 그것을 포기하고 캐나다에서 촬영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번 루머가 사실인지는 결국 시간이 지나봐야 알 것 같습니다. 무책임하지만요.